일부러 긁을려고 하는건가?

7000+ 를 찍어도 0관문이랑 레이드 경험이 빡세다고요 ㅋㅋㅋ
8월까지 스펙업 좀 더 하고 고코선 써서 7500을 찍어도 빡세다니까?
내 스펙에 딜러가 뭐 적은것도 아니고 똑같거나 비슷한 점수 가나, 권왕 이런애들이랑 경쟁하면 똥캐들 받을거야?
내가 공대장이면 일단 점수컷 맞아도 벌 세우면서 좋은 직업 기다리다가 정 안되면 데리고 가는 정도임

그럼 점수 좀 낮은 공대를 가라?

내가 ㅅㅂ 나보다 500점 1000점 차이 나는 놈들이랑 레이드 가서 꾸역꾸역 깨려고 스펙업 하나

왤케 핀트를 못잡지? 지들 얘기 아니라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