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이 너무 고민이 되어서요ㅠㅠ
지금 충모닉,유산 스카,블레이드,만월 소울중에 너무 고민인데
플레이 답답한거 싫어하고 고점도 적당히 높았으면 좋겠는데
뭐가 가장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