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의-이번 앜패 아바타 / 하의-4주년



다른 직업은.. 안됩니다
그나마 연회 아바타? 근데 연회는 신발+바지 금장 장식이 너무 구리거든요 

본캐가 데런이라 어지간한 아바타는 다 있어서 입혀봣는데
프리스트 같은 쫄쫄이 힐 바지는 안어울려요 저런 현대식 제복 같은 느낌이 아니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