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부계도 6케릭 꽉차고 1710 다 이상인데...

워밍업을 설정해야 나중에 점핑이라도 바꾸는데


이거 때문에 그냥 캐릭슬롯 사서 늘리고

워밍업 먹여야함


이게 뭔 불편한 짓이야

1700이면 걍 다른 케릭으로  점핑업 할수 있게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