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유틸 좋은 캐가 더 약해야되고
피면, 경면 덕지덕지 캐가 더 약해야되고
딜 구조가 좋은 캐가 더 약해야되는데
그런게 어딨니.

매번 얘기나오지만, 걍 스마게 맘에 든 캐릭이 쎈 거 뿐임. 합리적으로 생각하려고 하지마라.

걍 난 룩딸겜이라고 생각하고 놓기로했다.
소서리스+이슬비 인데 어캄 ㅋㄱ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