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단자 

분노압축 차징 빌드 코어... 개선 너무하네... 그냥 처단자는 격폭말고 선택지 없는거야?? 

1. 폭주 후 해제도 없어서 15초 동안 스킬 다 쓰고 폭주 꺼질때 까지 평타치고 다녀야 하네.. 

2. 폭주 후 메인 스킬 쿨 감소 없어서 폭주마다 스킬 못씀... 15초 동안 쿨 안오거 빼고 쓰고 평타 더많이 쳐야함

3. 아덴 사이클 1.5 사이클 사용.. 첫 사용 스킬을 마지막에 한번 더 중복 사용해서 폭주 채우는 사이클 
 - 이러면 첫 사용 스킬 쿨타임 기다려야 함... 쿨 안돌아오면? 평타 쳐야됨~! 
   근데!!  1사이클 [중복 사용 없이 끝내는 사이클]  하면 되지 않냐 그러는데!!  폭주 후 메인 딜 스킬이 쿨이 더더욱 안와서 1번 제대로 된 폭주 딜 사이클 사용하고 다음 폭주때 블러드 러스트 아덴 스킬만 쓰고 평타 치고, 이게 반복임... 

근데 !! 코어가 차징으로 딜을 올려주는 코어인데 딜지분이 높은 아덴 스킬 블러드 러스트가 노차징 일반 스킬이라 딜 증가 못받음 ㅋㅋㅋ 2단 차징 2개나 있는데도!!! 노 차징 적용 아덴 스킬 블러드러스트로 슈차 각인도 사용 못함요~ ㅋㅋ 요즘 날라다니는 레이드에서 사멸이 2단 차징으로 ㅋㅋㅋ  백어택 가능?
최근 익스 나메 아브에서 가능? 

뭐 같은 구조인데 구조개선 내용은 없고.... 환장하것다~ 아크그리드 자유로운 세팅으로 만들었다면서?  그냥 격폭 말고는 구조가 박살나서 못하는데 뭔 자유? 자유 어디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