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호크 씨발 족같은건 인벤 올라오면 다 쳐 수정 해놓고는 씨발 구조개선 쳐 일년에 한두번 핳까말까하면서 또 유기 쳐 때려놓고 언제 해줄라고 시발 한두번 쳐 글쓰는거도 아니고 호크 개 쳐 병신인거 ㅅㅂ 옆집 렌도 알겠는데 머릿수 적다고 그중에 뽑기해서 패치 쳐하고있네 시발
구조개선 기다리라길래 이번엔 해주나했더니 ㅅㅂ 블레를 쳐 해주네 딴직업 멱살잡기 싫어도 시발 뭔 장난하나 시발 아 걍 쳐 접을게 그냥 접으라 고사 지내는데 아직까지 이걸 쳐 하고있었네ㅋㅋ 시발련아 내가 좋아하는만큼만 좋아해달라는게 그리 어렵더나 니넨 돈받고 쳐 일하는건데 씹새들아 언제까지 기다리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