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신규아바타없이 재탕이면 안갈랬는데(사실 갈꺼임)
유코선도 이제 필요없고(아직 필요함)
근데 고대젬을 인질로 잡네(개쳐나이스!)
진짜 이번 피방까지만 가고 다음꺼에 신규아바타 없으면 안가야지(또 고코젬인질잡히면 갈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