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평은 사이드 취급하면서 싹 미루고

밸패는 패싱에

레이드는 어렵게 낸다하고 앞으로 나올 익스도 모르둠+종막

모르둠 사멸 메리트도 허수 딜 우월할때나 그렇지 지금은 그냥 ㅄ들 한트럭에
종막 2관은 구조상 사멸들 꼬라박는데

도대체 무슨 낙으로 로아를 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