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그러겠냐
구조개선 몇개만 찍싸고 
깔개새끼들 수치 상향이 끝인데 그마저도 존나 보수적으로해서
벨가나메 다 걸러질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급 실패한 레이드랑 이벤트될듯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