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보다 내가 하고싶은거 재밌어보이는거 하고싶은데
밸런스로 걸러지니 마니 하길래 그냥 뉴비라
솔로잉만 소소하게 할거면 신경안쓰고 마음이 시키는대로
직업 골라도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