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 초창기 -> 데헌

발탄 첫 등장부터 복귀해서 일리아칸까지 -> 호크

카멘 등장 이후부터 왕뱀미시 -> 리퍼


이제는 가나 or 딜키리인데

딜키리는 해보고나서 후회할거같긴한데 멋있고

변신 안하는 드드가나는 좀 더 치는 맛이 있어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