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이번 슈모익 곰수사맥이려고합니당

원래 사멸 베이스로 많이키웠어서 예둔은 안읽었는데

원 저 질 돌 아 이렇게 써도 괜찮은가요? (5개는 유각) 

아니면 돌대 빼고 예둔전각을 쓰는게 나을까요?

많은의견 부탁드리겠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