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80에서 접었다가 복귀 하는 친구 있는데

곰수사 하고 싶어하는데,

코어 222 열기전 상위랭커분들 스킬트리 따라하면 안되는거죠?? 여우를 아예 안쓰더라고요.

제가 곰수사를 아예 몰라서 친구를 알려줄수가 없어서요. 

코어 열기전에는 아주 옛날처럼 여우3곰2 이런트리 써야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