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있어요?

저는 고점이 좀 뚫려있으면 좋겠어서 무빙붕 무빙환은 냅두더라도
고대까마귀 제대로 굴리면 고점 볼수있게 경면주고 초각스,초각성기 마쪼 등등 전부다 설치기인데 즉발로하거나 소소하게 시스템좀바꿔주면 좋겠네요
아니면 그냥 다들말하는 무한각성을 깨달음으로 바꿔주고 코어자체를 개선해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