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8:31
조회: 149
추천: 0
모코코인데 곰수사 어때요?카멘-에키 시절에 점화 소서하다가 접고
이번에 잔재블레 슈모익 줬는데 사멸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1710 주차하고 지금 딜키리 1720 까지 키웠는데 고점이 별로다 이런 말도 들어보고 깐부 서폿이 바드인데 바드랑 별로 잘 안맞는다 이런 소리도 들어서... 다른 캐릭 좀 기웃기웃 해보고 있습니다. 블레 해보니까 객관적으로 제가 절대 금손은 아닌거 같고, 옛날에야 시간도 많고 열정이 있었어서 패턴 다 빡빡하게 외워서 딜했었는데 지금은 그냥 적당히 중요한 기믹만 외우고 나머진 그냥 대강 하고 싶은데 곰수사 할만한가요? 딜키리에서 갈아탈 정도로 괜찮을지... 고민입니다!
EXP
53,078
(69%)
/ 54,001
|





오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