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신드레드 유저인데 질증 돌대 97돌이 떠서.. 보니까 업화,드레드 둘 다 쓰시는 분들 있긴 하더라구요.

근데 세팅도 다들 다르시고 1710 캐릭이라 코어 파밍도 안돼서 하던 극신드레드 하는 중인데

혹시 사용 가능하다면 업화에서 어떤 세팅하는게 좋을까요..? 세팅이 너무 많아서 뭘 해야 할지 감이 안 잡히네요 ㅠㅠ 

하필 질증, 돌대 같이 붙은 돌이 떠서.. 너무 애매하게 됐습니다 ㅠ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