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데미지가 어느정도일진 모르겠는데

일단 겉모습으로는 사실 체술 하위호환인데

쇼케 사진보면 알지만 그 취약을 옆구리에 걸면 때린부위가 백어택 표시되는 그 반원표시가 옆구리에 뜸

체술은 그냥 내가 아덴키고 헤드 옆구리 뭐든 어딜 때리든 백어택인건데

공간검사는 그렇게 백어택으로 만든 부위(옆이든 헤드든 백이든) 만 백어택 되는게 확정인거같고

그럼 그냥 사실 그냥 딜사이클 굴리기전에 자기만적용되는 디버프 묻히는거랑 크게 다를바는 없는데

뭐 신캐고 그러니 그런 완벽한 사멸의 타대화는 포기하고 오히려 추가데미지를 진짜 많이 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