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4Nt-BglIF9U

거의 20트 가까이 했네요...

줄당뎀은 1-1페 보시면 되고 아래는 스펙!





대충 공략 적어보자면

입장전: 오라웨폰 소오버 발할라

1-1: 들어오자마자 발할라 인팅 엔버 시드링
2
1-2: 그로기때 적당히 딜하다 인팅돌면 극딜(1-1에서 바로 안쓰면 인팅 늦게 돔)
1
1-3: 평딜(소오버 오라웨폰 바로바로 써야 2페에서 돎)
2

2페 입장전: 오라웨폰 바오스 쓸스킬 쿨 되면 쓰기 소오버

2페: 들어오고나서 간보다가 극딜
바인드 타임에는 한대도 안맞는다는 마인드
바로 바인드 걸지 말고 다리 어떤 유형인지 파악하고 걸기
블리츠실드 생각날 때마다 쓰기 특히 거미소환 반응해서 쓰면 좋음
빨간콩 알아두면 좋은 것(3페 동일)

무조건 이렇게 날림
첫번째 콩 : 눈 밑, 두번째 콩 : 양옆 << 이것만이라도 머리속에 생각해두면 아주 좋음
예시)

딜이 부족한 보스가 아니니까 일루전 데폴만 넣고 튀는식으로 해도 어느정돈 ㄱㅊ
파란구체 무시하지말기(3페 동일)
파란구체도 다 피하는게 좋음

2-2: 인팅안씀 3분짜리(메용2 시드링)만 쓰기

3페 입장전: 2페 입장전과 마찬가지

3페
소오버 설치 기본
일단 2페와 마찬가지로 다리유형 파악하고 바인드 넣기
+ 극딜 데폴할때 파란구체 씹기
빨간콩 맞을 것같다 싶으면 바로 달빛게이지 쓰기
어짜피 맞으면 까일껀데 달빛게이지 써서 10 까일꺼 5만 까일 수 있음
더블점프 조절하기(2페도 포함)
점프하고 늦게 더블점프 한다거나 해서 거리조절 필요
혹은 반대편 보다가 더블점프 한다거나(거미줄 채워졌을 때 유용)

윌본체공격 눈치게임
스우 밀격이랑 비슷한 느낌
은근 범위 좁아서 반대편 딱붙어도 안맞음
노란눈때 블실써서 딜 우겨넣기

맞을거면 한대만 맞자
다리한대 맞고 구체한대 맞고 다시 다리맞고 하면 거의 10초동안 게이지 안참
차라리 맞을거면 하나만 맞는다는 마인드

3페 레지링크타임
인사이징 x
패닉은 2턴에 1번씩
시드링 여유되면 교체

독-리스폰-시드링-일루전-데폴-레업라
1~2초 더 버틴다고 데폴 막판에 쓰지말기 다음턴에 콤보부족함

인팅이 돌았는데 소오버 같은거 안돌았다면 더 존버하기 어짜피 극딜은 1번남음(시간 여유 있으면)

어떻게 피하냐? 이런건 무조건 트라이 많이 해보는게 답인 것 같아요
저도 첫트에는 3분버티다가 20트해서 5분버텼어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