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템환 8만 셋팅 메잘알형님들한테 여쭤보고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크라운때 유입되서 메이플 잘 모를때 설거지 느낌으로 템을 가져와서 템 상태가 좀 이상한데 현재 이상태에서 8만 가려면 방어구를 손봐야하는지 장신구를 손봐야하는지 어느쪽이 더 나을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