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47
조회: 787
추천: 1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챌섭 제로 배율대로 절대 안되는데 도와주세요 제발요 안녕하세요 이번 챌섭4에서 제로를 키우는데 배율대로 딜이 절대 안나옵니다. 전투력이 4600만인데 루시드 3페도 안밀리고 카앤슬 196퍼인데 20분 때렷는데 1.6퍼 남고 타임아웃했어요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제 극딜과 평딜 방법입니다. 입장극: 디토 - 알파쉐플 - 휠브휠브 - 베타 쉐플 - 윈윈스- 시퀀스 - 바인드 - 조택- 오리진 - 알파쉐플(펑) - 휠브(버탭)휠브-어어 - 베타쉐플(펑) - 윈윈스-윈윈스-윈윈스-윈윈스 - 롤커롤어 - 휠브휠브어어 반복하면서 디토 쿨타임마다 깔아주고 쉐플도쿨마다 깔고 사이클 도중 터뜨려주는 싸이클로 계속 반복인데 배율대로 나오는 보스가 하나도 없으니 미치겠습니다. 태그도 3초이내에 콤보를 연속적으로 해야 어시스트가 발동한다는것도 아는데 도대체 뭐가 문제일까요 영상 첨부하겠습니다 https://youtu.be/XUhIK2Mmgg8
EXP
120
(20%)
/ 201
|
찡깽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