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왜케 삑이 많이나가는더 같지 정확한 타이밍?인 거임 아님 그냥 빨리 누르면 되눈거?? 글고 무조건 필터키 써야하는거임 안쓰면 딜 반갈죽? 아 글고 베타 휠브 점 휠 아랫버가 점프후 휠쓰고 버가 안되는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