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33
조회: 283
추천: 0
카엔슬 빌드 어떻게 잡나요보스컷 배율 160% 정도 나오는데
첫 조우에 오리진만 빼고 극딜 털고 그다음 웨이브 끝날때마다 극딜,오리진 되는대로 쓰는데 20분 다쳐서 15퍼정도 남아서.. 하듄은 4분남기고 잡는데 슬라임 이놈만 이래서 빌드가 문제인지 어렵네요 혹시 더 효율적인 방법이 있을까용
EXP
1,237
(18%)
/ 1,401
|
중력마법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