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6:18
조회: 233
추천: 0
칼리 뉴비 캔슬 관련 질문입니다.칼리 개꿀잼입니다.
지금 평딜 / 극딜 허수아비 연습중인데요 궁금한건 2가지입니다. 1. 러쉬를 스틸모드 or 일반모드 뭘로 연습을 해야하나 ? 스틸모드는 고점이 낮다고 하는데 그럼 걍 아예 사용하지 않는게 나을지.. 아니면 그냥 스틸모드로 해도 되는지 정확한 팩트가 궁금합니다. 하지만 더스크나 이런데서는 사용합니다, 2. 러쉬 캔슬 연습을 어떤 방향으로 해야하는가 ? 현재 스플릿 - 보이드 -스윕 - 러쉬(아랫캔) - 크레센텀 - 보이드 - 퓨리 이 콤보를 평딜 베이스로 깔고 하고있는데요. 러쉬캔슬이 다른 스킬같은경우는 윗캔을 더 많이 사용하는거 같은데 걍 무조건 윗캔으로 연습을 해도되는지 궁금합니다.
EXP
221
(21%)
/ 301
|
콜로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