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환산주스텟에다 보스컷보면 153퍼인데.. 내 컨이 정말 답없어서 못깨는걸까? 
벽느껴진다 진짜..

연계 연습할땐 2400~2500 나오는데 매일매일 노력하고있지만 정작엔 실전엔 하려고하면 캔슬 다 씹히고 엉망임

어카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