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9:53
조회: 436
추천: 0
듀블은 본캐로 어떰?원래 아델키우고 있었는데 챌섭하면서 듀블하니까 너무 재밌긴한데
본캐바꿀까 생각중인데 나중에 낮은 체급때문에 배율대로 보스 못잡으면 좀 애정떨어질거같은데 딴겜도 그랬음 혹시 그런점때문에 후회할 가능성이 높을거같나요 아니면 별로 못느끼시나요?
EXP
675
(75%)
/ 701
|
Sky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