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해방으로 될까 싶었는데 아슬아슬하게 깼네요 2페랑 3페 평딜이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

아크 후딜이 아직 적응이 안됩니다..


클 배율이고 0초 오리진 도중에 진땀승 한거라 빌드 더 잘깎으면 여유롭게 클 했을 거 같네요

아.크.좋.아       아크 재밌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