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0:45
조회: 351
추천: 0
어빌 질문드립니다!![]() 운좋게 이렇게 나왔는데 이 이상을 뽑자니 사실상 크게 쌔지는 거같은 느낌은 안들꺼같아가지고 (현재 1번은 드랍20% 메획10% 입니다./ 상추뎀은 5%) 1. 1번을 드랍20% 메획14% 일몹뎀% 뽑기 2. 3번에서 보스용 3줄 띄우기 (겸사겸사 유니크 메획 나오면 1번꺼 갈기) 3. 2번에서 보공9퍼만 잠구고 상추유니크 뽑고 재사용 다시 뽑아서 마무리 하기 어떤게 나을까요?
EXP
9,412
(51%)
/ 9,801
|

L퍼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