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지 대적자 배율 105% 나오는데 

진짜 20분 동안 이건 진짜 레전드 고점이다 와 지린다 하면서 팼는데도
3페 6% 남기고 타임아웃하네요 

보통 대적자 배율 몇 % 나와야 잘쳐서 깰만 할까요?

아니면 패턴 보는거 때문에 극딜 밀리는게 심해서 못깨는걸까요? 
고수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