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혐사 극혐 혐사 극혐 하시는데 얘네가 뭐하는 애들이길래 욕 먹는 건가요?
막 매물에 가횟 박살내고 어쩌고.. 이런 얘기는 들어봤는데 가횟 낮아진 거 다시 팔면 지 손해 아닌가요..?
뭔 짓을 하는 애들인지 궁금합니다. 오로라 매물 시세 개박살나서 그런 건 아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