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시움에 8000 285제로 제네무기(보보보공공) 윗잠레전똥블렘 공공 자석펫 1마리, 유챔X 있는데요.
템 다팔고 챌린저스 와서 3000억들고 진심본캐 새로 올리고 있는데
아무래도 관세들여가면서 템맞추다 보니 리프 때 스카니아로 갈까싶은데 고민입니다.

1. 285 금방찍는다. 스카니아로 ㄱㄱ
2. 스카니아 그정도는 아니다 엘리시움 ㄱㄱ

고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