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8:07
조회: 658
추천: 0
챌썹 첫주차 하스데 , 272렙이면 잘한편인가요?하스데 , 노말 듄 더 이렇게 다 잡고 노진힐은 아직 도전 안해봣는데 이정도면 나름 괜찮게 한건가요?
직장인이라 주말만 겜할수있어서 목욜까지 일퀘만 해야됩니다 ㅠㅠ
EXP
851
(51%)
/ 901
|
춤추는곰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