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챌섭에 시작한 뉴비입니다
1주차 노말 듄켈까지는 잡았는데요 제네 패스를 할지 말지 고민입니다
진힐라 악명이 높아서 폐사할까봐 걱정이네요
1주일 밀린다 생각하고 이번주에 패스할지 말지 고민이 되네요
목표는 챌린저인데 과금은 패스말고는 안해볼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