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리부트 주민이긴한데
피케인<< 얘 하나가 걍 난이도 이지로 만들어버림.

보팔?

하스데미 앱솔장비 먹어봐야 의미 딱히없음.
걍 귀찮은거 덜어주는급.

아방상,아무상 <<- 뜨면 개이득인데 확률 개낮음.
칠흑 <<-뜨는게 버그임. 그리고 대부분 보팔이들이 먹음.
여명<<- 이건 그럴수있는데 매주 이런거 다사먹는사람이면
본섭가는게 더 나음.
애초에 리부트와서 매주 10만원씩 사먹는게 말이안됨.
그돈이면 걍 본섭템사지 ㅋㅋ

솔직히 가장 큰 사다리 건너뛰는건 피케인임ㅋㅋ
추옵 적당히만 뽑아도 해방까지 쓸 수 있는데
보팔은 운좋으면 밸붕인데
피케인은 확실하게 밸붕임 ㅋㅋ

근데 그래서? 리부트 피케인 안주면
피방 점유율딸 어케칠건데 ㅋㅋ
걍 보팔막으면서 눈가리고 아웅한거임.

참고로 나는 보스 한번도 안사먹으면서
이번주에 260찍고 피케인도 안쓰고 (피방이벤트를 아예 안함)
노말윌 12주해서 찐케인 만들었다.
이거 자랑할라고 글씀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