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04-26 04:26
조회: 1,313
추천: 0
근데 솔직히말하면 피케인<< 리부트 적용되는게 문제임ㅋㅋ나도 리부트 주민이긴한데 피케인<< 얘 하나가 걍 난이도 이지로 만들어버림. 보팔? 하스데미 앱솔장비 먹어봐야 의미 딱히없음. 걍 귀찮은거 덜어주는급. 아방상,아무상 <<- 뜨면 개이득인데 확률 개낮음. 칠흑 <<-뜨는게 버그임. 그리고 대부분 보팔이들이 먹음. 여명<<- 이건 그럴수있는데 매주 이런거 다사먹는사람이면 본섭가는게 더 나음. 애초에 리부트와서 매주 10만원씩 사먹는게 말이안됨. 그돈이면 걍 본섭템사지 ㅋㅋ 솔직히 가장 큰 사다리 건너뛰는건 피케인임ㅋㅋ 추옵 적당히만 뽑아도 해방까지 쓸 수 있는데 보팔은 운좋으면 밸붕인데 피케인은 확실하게 밸붕임 ㅋㅋ 근데 그래서? 리부트 피케인 안주면 피방 점유율딸 어케칠건데 ㅋㅋ 걍 보팔막으면서 눈가리고 아웅한거임. 참고로 나는 보스 한번도 안사먹으면서 이번주에 260찍고 피케인도 안쓰고 (피방이벤트를 아예 안함) 노말윌 12주해서 찐케인 만들었다. 이거 자랑할라고 글씀 ㅎ;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