퀄리티 핑계로 계속해서 밸런스 패치를 미루고 있는데

이 게임에서는 
좋은 밸런스 패치는 자주하는 밸런스 패치임

그래야 쓰레기 직업도 상위티어에 대한 기대감을 갖출 수 있고
반대로 1티어 직업도 최소한 썩은 인식으로 남지 않아서 여러모로 윈윈이 되는거지



애초에 완벽한 밸런스는 불가능함의 영역임
그래서 자주 밸패를 해서 직업인식을 바뀌도록 흔들면
그게 오히려 밸런스를 맞추는 길임


사실 자주까지는 안바램
최소한 1티어 왕좌를 MAX 6개월까지만 해줘도 무난하다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