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3-27 06:30
조회: 1,120
추천: 1
무과금러 해방했어![]() 40억밖에없었지만 그간 큐브 천장쌓아놔서 쌍레까지 갔어! 아즈모스명큐 던지면서 윗잠만들고 보스코인샵으로 아랫잠 노리면서 틈틈히 재획한 돈도 던져가면서 제네무기 만들어갈거야 추옵은 검환불150개 던져줬는데 힘덱 공2추 뎀올 떠서 이거 쓰면서 검환불이나 더 던져볼려구해 그간 써온 해방무기도 팔고, 천천히 스펙업해야겠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레아y] 신 창 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