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4:24
조회: 374
추천: 0
카이는 운영진 욕심으로 나온 개병신 보스다운영진들이 힘들게 만든거 1시즌만에 버리긴 아까워서
노루시급으로 낸 개병신 보스다. 설계 미스다. 열심히 만든 패턴 강제 시청을 위해 들어가자마자 카이 기믹 한번 슥 시연해주고 데카 -1 먹은 다음에 카쿰마냥 한틱컷 즉사하는 수준으로 냈어야했는데 하필 노루시급 체급으로 나와서 갑자기 턱 막혀버린 벽에 손발이 부들부들 떨려서 3분 공략도 보기싫고 노루시 널널컷 스펙업도 하기싫고 사냥해서 렙업해서 얻은 코인샵 코인 스펙업, 심볼업하기도 싫어서 메이플 기획팀의 설계 미스로 결론 내려야만 했던거임. ㅇㅇ ㅇㅈ함 ㅇㅇ 노루시급으로 내고 이렇게까지 크아악 거릴줄 알았으면 이렇게 안냈을텐데 ㅠㅠㅠ
EXP
6,480
(40%)
/ 6,6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투니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