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7:38
조회: 270
추천: 0
카이 못깨는건 진짜 공감 못해주겠음난 겜잘하는편 아니고 컨트롤도 신의급으로 잘하는 편도 아님. 근데 내가 메이플 8년 하면서
역대급으로 실력만큼 클각나오는게 카이랑 대적자라고 느꼈음 아는 동생도 똥손인데 몇판 연습하더니 카이 패고다녔고 챌3 끝날땐 매우 아쉬워 했음 자기가 개똥손인걸 진짜 나이랑 패턴 불쾌하다고 핑계를 다대네 ㅋㅋ 나랑 하드대적자 파티가다가 신창섭 개욕하고 나이 핑계되던 패링 못하는 나이트워커 보고 있냐? ㄴ 연습좀 하라고 하면 맨날 안하고 딴짓하다가 걸려서 그냥 파티깸
EXP
2,379
(89%)
/ 2,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포로로로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