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20:51
조회: 36,906
추천: 121
로벤에서 왔습니다 떡밥 정리.1. 평소에 메이플 쇼케랑 비교하는 글들이 많았음[메이플 역대급이다 이런느낌 ㅇㅇ]
2. 로아 쇼케를 했는데 무난함[호불호가 있음] 3. 로아 인벤에서는 언제나 그렇듯 쇼케를 깜. 4. 까는 애들 중 분탕, 노인장, 가라인장이 다수 섞임. 5. 메이플은 먹금잘하고, 쇼케할때 분위기도 좋은데, 쇼케 업데이트 분량 차이가 거의 없는 로벤은 왜그러냐 라는게 주요 내용. 6. 그 와중에 메벤 VS 로벤 싸움붙이려는 분탕 대거 등장 감사합니다. 로벤유저는 메벤유저와 싸울마음이 없슴니다 제가 로벤 가라인장 분탕들 올 비추 넣고 다닐게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