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0:54
조회: 446
추천: 1
개인적으로 전성기 데몬 > 하보크라고 보는게![]() ![]() ![]() ![]() 검마 상대로 싸울 때랑 하보크 상대로 싸울 때 표정차이가 너무 심해서 그렇게 생각했음. 스토리상 검마전만큼 빡겜하면 하보크 이기지 않을까?
EXP
566,992
(74%)
/ 576,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이레이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