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챔 세렌 정도로만 키우고 말았는데:

 285작 몇개 되고 유챔도 어느정도 완성되니 욕심이 슬슬 생기는데

 본캐 재획 조각 부캐에 뿌리면서 하면 3달에 1개 정도는 익스우급까지 키울만한데

 20분 보스 되니 고민되네요. 30분일때는 귀찮아서 유챔 보스 유기할때도 많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