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에서 급발진으로 110억 녹였는데
아무리 하루시 3페 밀려고 했다지만
이번주 샤타일텐데
개 뻘짓함;;
팩트는 110억 짜리 22성 가엔링 샀으면
두배는 쎘을 거라는 거임...

심볼세에 바보세에 낼게 너무 많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