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2:31
조회: 494
추천: 0
노작 미트라 적정가는 25억 언저리라고 생각함미트라 레전 3줄이나 쌍레가 목표면 애초에 노작이 아니라 되어있는걸 사는게 맞고
노작 미트라를 산다는건 지금 주는 레잠 + 공짜 큐브로 레전 2줄 or 날먹을 노리고 있는 상황일거임 레잠 대리작 시세는 보통 드메 가능한 부위 레전 깡통 따라가는데 (미카엘라) 이게 대충 18~20억임 실제로 지금 노작 미트라는 관세 제외 39억 레전 깡통 미트라는 61억으로 20억정도 차이가 남 지금은 드메가 비싸서 이정도지 싼시즌에는 13억까지도 떨어짐 결국 레잠으로 얻을 수 있는 이득은 20억 언저리일텐데 레잠 바르겠다고 미트라를 평소 가격보다 30억 넘게 비싸게 산다? 나중에 가위 잘라서 설거지 할 수 있는거 생각해도 배보다 배꼽이 큼 차라리 바닥에 돈 버린다고 생각하고 똥블렘에 바르는게 나음 물론 교불 큐브를 미친듯이 박아서 3줄을 띄울 자신이 있거나 칠흑 세팅을 해서 세트효과가 필요한 상황이면 좀 더 비싸게 사도 됨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무적이8개월] AI 검열 반대 청원 동의 부탁해요 링크클릭
[셸링] 김창섭이 대적자의 대표격 인물이 히어로라고 인증했네ㅋㅋ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무적이8개월] 7월 7일 AI 검열 반대 청원 링크 클릭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