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히 눈팅하는데

대장장이 생기기전에는 별값프리미엄이 좀 씨발이라 그돈씨 직작생각 존나들었는데

대장장이 생기고나서 별값이 다 대장장이값이하로 내려와서

이제 다시 잠재값을 못받아서 무조건 사먹는게나아보이네 요즘엔 쌍레 에테칠흑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