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헌이라 피격 몸뚱이 적응 ㅈㄴ 안되서 걍 2목으로 깸(바로 풀고 차라리 최종뎀 받게)
노블없어서 ㅈㄴ 힐듦(130% 포뻥 못받음 대충 받았더니 35 모자라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