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5:24
조회: 300
추천: 0
레테 해보고 느낀 아쉬운점![]() 지금 소환하면 20초로 나오는데 어차피 임펠 계속 써야함 최소 60초, 이왕이면 첫 소환부터 3분으로 나오면 좋을듯 2. 대각텔시 거리짧음 일반 텔은 그렇다 쳐도 대각텔 거리 짧은거 살짝 불편함 3. 오리진 할매 얼굴 너무 길게 보여줌 레테 얼굴을 더 보여줬으면 좋겠다 4. 레테님을 따르겠습니다~~ 이 목소리 제발 없애주세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이순] 지듣노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