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서버 개판났을때도
사과보상으로 경쿠안줬는데
그때 당연히 민심 슝슝했는데

저때 아마 다계정이슈였나
그거때문에 쉽게 지급못했던걸로 결론이 났음



크라운때는 그나마 극성비를 주긴했는데
저때는 사실 사과보상이라서 준다기보다는
챌섭 레벨링 설계에 찐빠나서 급하게 떼우는거라 준거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