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0:21
조회: 429
추천: 0
보스잡을때마다 현타 ㅈㄴ 오는데 딜좀 약해도 되니까 좀 쉬운 애 있음?그냥 캐릭터 스킬만 보고 이쁘길래 제로,메르에 코디 수백억어치 해줬는데 그냥 말뚝딜 아니면 딜을 못하겠는데
ㅈㄴ 안죽는 직업 뭐있음? 미하일 팔라딘은 싫음 은월 팬텀 ㄱㅊ?
EXP
71,192
(83%)
/ 72,001
인벤러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방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