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2:43
조회: 184
추천: 0
복귀유저 챌섭 길드 운영 질문있습니다친구랑 겜하다보니 다같이 같은길드 들어가기가 어려워서 길드를 만들려고 하는데
관리랑 어떻게 해야할지 의문입니다... 흠.. 아무리 생각해도 각자 길드 들어가는게 정신건강에 좋은거같은데... 낭만때매 못참겠네 그냥 길드들어가서 출첵 수로 플래그만 했었어가지고... 아예 1도 모르는데.. 관리...흐음..
EXP
4,237
(59%)
/ 4,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겜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