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마 1페 2페 전부 바컷인데
3페부터 데카 우수수 까여서 데카아웃 당함

세렌은 패턴을 아니깐 걱정 전혀 안되는데
검마는 패턴 익숙하지가 않으니깐 미쳐버리겠다.

검마3페는 대체 뭐냐?
나로로 극딜이 제대로 안 박히는데ㅋㅋ
뽀뽀딜 해야되는데 자꾸 멀어지니깐 딜로스 ㅈ되네

지금 환산6만대라 딜부족은 절대 아닌것 같은데
패턴을 모르니깐 오히려 하세보다 훨씬 어려운것 같음...

'이중보약+진 장신구' 포기하고,
신규헥사 나오면 재도전할까? 그게 오히려 더 쉬울려나?